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
mbti도 λ°”λ€Œλ˜λ°μš”

ENTP μœ ν˜• λΆ€λͺ¨: μ΄ˆλ“±ν•™μƒμ„ μ΄λ„λŠ” 비법

λ°”λ‘œν™•μΈ

ENTP μœ ν˜• λΆ€λͺ¨: μ΄ˆλ“±ν•™μƒμ„ μ΄λ„λŠ” 비법 총정리 ν•΄λ“œλ¦½λ‹ˆλ‹€. 

 

 

ENTP μœ ν˜• λΆ€λͺ¨: μ΄ˆλ“±ν•™μƒμ„ μ΄λ„λŠ” 비법

 

ENTP μœ ν˜• λΆ€λͺ¨λ‹˜ μ•„μ΄μ˜ 성격 μœ ν˜•μ—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은 μ•„μ£Ό ν˜„λͺ…ν•œ μ„ νƒμž…λ‹ˆλ‹€. μ΄λ²ˆμ—” ENTPμœ ν˜• λΆ€λͺ¨λ‘œμ„œ μ΄ˆλ“±ν•™μƒμ„ μ–΄λ–»κ²Œ λŒ€ν•˜λŠ” 것이 νš¨κ³Όμ μΈμ§€μ— λŒ€ν•΄ μ΄μ•ΌκΈ°ν•΄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. 자, ν•¨κ»˜ μ•Œμ•„λ³ΌκΉŒμš”

 

ENPT μœ ν˜• μ΄ν•΄ν•˜κΈ°

μš°μ„ , 아이가 ENTP μœ ν˜•μž„μ„ μ΄ν•΄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ENTPλŠ” 탐ꡬ심이 κ°•ν•˜κ³  창의적인 μ„±ν–₯을 가진 μœ ν˜•μœΌλ‘œ, μƒˆλ‘œμš΄ 아이디어와 κ²½ν—˜μ„ μΆ”κ΅¬ν•˜λŠ” κ²½ν–₯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ν•΄ν–ˆλ‹€λ©΄, λ‹€μŒ 질문이 λ– μ˜€λ₯Ό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
 

●  Q: μ–΄λ–»κ²Œ μ•„μ΄μ˜ ν˜ΈκΈ°μ‹¬μ„ μ‘΄μ€‘ν•˜λ‚˜μš”

아이가 λŠμž„μ—†μ΄ 물어보고 νƒκ΅¬ν•˜λŠ” λͺ¨μŠ΅μ„ 보일 λ•Œ, κ·Έ ν˜ΈκΈ°μ‹¬μ„ ν™˜μ˜ν•΄μ£Όμ„Έμš”. μ§ˆλ¬Έμ— λ‹΅ν•˜κ³  ν•¨κ»˜ κ³ λ―Όν•΄λ³΄λŠ” 것은 μ•„μ΄μ˜ 지적 μ„±μž₯에 큰 도움이 λ©λ‹ˆλ‹€. λΆ€λͺ¨μ˜ 역할은 아이가 κΆκΈˆν•œ 것을 νƒκ΅¬ν•˜κ³  배울 수 μžˆλŠ” ν™˜κ²½μ„ μ œκ³΅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아이와 여행을 κ°€κ±°λ‚˜ κ³Όν•™μ‹€ν—˜μ„ ν•΄λ³΄λŠ” λ“± μƒˆλ‘œμš΄ κ²½ν—˜μ„ κ³΅μœ ν•˜λŠ” 것도 쒋은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 

곡뢀와 μƒν™œμ˜ κ· ν˜• μœ μ§€

ENTP μœ ν˜•μ€ ν•™μŠ΅κ³Ό 탐ꡬ에 큰 ν₯λ―Έλ₯Ό λŠλΌμ§€λ§Œ, μƒν™œμ˜ λ‹€λ₯Έ 츑면도 μ†Œμ€‘ν•˜κ²Œ μƒκ°ν•©λ‹ˆλ‹€. 아이가 곡뢀와 μƒν™œμ„ μ–΄λ–»κ²Œ 도와주어야 ν• κΉŒμš”

 

●  Q: 곡뢀에 ν₯λ―Έλ₯Ό 끌 수 μžˆλŠ” 방법은 λ¬΄μ—‡μΈκ°€μš”

μ•„μ΄μ˜ ν₯미와 κ΄€λ ¨λœ μ£Όμ œμ— λŒ€ν•΄ λ…Όμ˜ν•˜κ³  ν•™μŠ΅μžλ£Œλ₯Ό μ œκ³΅ν•΄μ£Όμ„Έμš”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아이가 과학에 관심을 가지면 κ³Όν•™μ±…μ΄λ‚˜ 박물관을 ν•¨κ»˜ λ°©λ¬Έν•΄λ³΄μ„Έμš”. λ˜ν•œ, κ²½ν—˜μ„ 톡해 ν•™μŠ΅ν•˜λŠ” 것을 μ΄‰μ§„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ν˜„μž₯ν•™μŠ΅μ΄λ‚˜ μ‹€ν—˜μ„ μ§„ν–‰ν•˜λŠ” 것도 쒋은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 

●  Q: μƒν™œμ˜ κ· ν˜•μ„ μ–΄λ–»κ²Œ μœ μ§€ν•˜λ‚˜μš”

ENTPμœ ν˜• μ•„μ΄λŠ” λ‹€μ–‘ν•œ ν™œλ™μ— 관심을 가지기 λ•Œλ¬Έμ—, λ‹€λ₯Έ ν™œλ™λ“€κ³Όμ˜ κ· ν˜•μ„ λ§žμΆ”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슀포츠, 예술, μŒμ•…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λΆ„μ•Όμ—μ„œ 아이가 ν₯λ―Έλ₯Ό λŠλ‚„ 수 μžˆλŠ” 기회λ₯Ό μ œκ³΅ν•΄μ£Όμ„Έμš”. λ˜ν•œ, μ•„μ΄μ˜ μŠ€μΌ€μ€„μ„ 효율적으둜 κ΄€λ¦¬ν•˜κ³  μ μ ˆν•œ νœ΄μ‹ μ‹œκ°„μ„ ν™•λ³΄ν•΄μ£Ό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 

ν•œλ§ˆλ””λ‘œλ‹€κ°€, ENTPμœ ν˜• 아이λ₯Ό ν‚€μš°λŠ” λΆ€λͺ¨λ‘œμ„œ μ€‘μš”ν•œ 것은 이 μ„±κ²©λ“€μ˜ ν˜ΈκΈ°μ‹¬κ³Ό 창의λ ₯을 μ‘΄μ€‘ν•˜κ³  μ§€μ›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μ μ ˆν•œ κ· ν˜•μ„ μœ μ§€ν•˜λ©΄μ„œ ν•™μŠ΅κ³Ό μƒν™œμ˜ λ‹€μ–‘ν•œ 츑면을 κ²½ν—˜ν•˜λ„λ‘ λ„μ™€μ£ΌλŠ” 것이 μ•„μ΄μ˜ μ„±μž₯κ³Ό λ°œμ „μ— 도움이 될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λΆ€λͺ¨λ‹˜λ“€μ˜ 역할은 아이가 λ¬΄ν•œν•œ κ°€λŠ₯성을 νƒκ΅¬ν•˜κ³  λ°œνœ˜ν•  수 μžˆλŠ” κΈ°λ°˜μ„ μ œκ³΅ν•˜λŠ” κ²ƒμ΄λ‹ˆκΉŒμš”. ν™”μ΄νŒ…, ENTP λΆ€λͺ¨λ‹˜λ“€

 

🍴 μ•Œλ©΄μ’‹μ€ ν•œκ°€μ§€ 🍴

 

제일 λ‚˜μœ MBTI μˆœμœ„ λ°”λ‘œλ³΄κΈ°

 

제일 λ‚˜μœ MBTI μˆœμœ„, κ°„λ‹¨ν•˜κ²Œ μ„€λͺ…λ“œλ¦½λ‹ˆλ‹€.

제일 λ‚˜μœ MBTI μˆœμœ„, κ°„λ‹¨ν•˜κ²Œ μ„€λͺ…λ“œλ¦½λ‹ˆλ‹€. 정리 ν•˜μ˜€μŠ΅λ‹ˆλ‹€. 제일 λ‚˜μœ MBTI μˆœμœ„ MBTI μœ ν˜• μ€‘μ—μ„œ 제일 λ‚˜μ˜λ‹€κ³  μ—¬κ²¨μ§€λŠ” μœ ν˜•μ€ λ¬΄μ—‡μΌκΉŒ? MBTI μœ ν˜•μ€ μ‚¬λžŒλ“€μ˜ μ„ ν˜Έλ„μ™€ 행동 양식을 μ„€λͺ…ν•˜

gogote.tistory.com

ENTP μœ ν˜• λΆ€λͺ¨  μ΄ˆλ“±ν•™μƒμ„ μ΄λ„λŠ” 비법

ENTP  ENTP

ENTP  λΆ€λͺ¨

ENTP  μ΄ˆλ“±ν•™μƒμ„

 

 

 

 κ³΅μœ λ“œλ¦° λ‚΄μš©μ€ ENTP μœ ν˜• λΆ€λͺ¨: μ΄ˆλ“±ν•™μƒμ„ μ΄λ„λŠ” 비법 μž…λ‹ˆλ‹€. λΆ€λ”” μ°ΎμœΌμ…¨λ˜λΆ„κ»˜ 이해에 도움이 λ˜μ—ˆκΈΈλ°”λžλ‹ˆλ‹€.